은근히 고르기 힘든 게 집들이 선물이다. 집주인의 취향을 정확히 알지 못할 경우 내 선물이 예쁜 쓰레기로 전락할 수도 있기 때문.
그렇다고 그냥 휴지나 사서 가기엔 나와 집주인의 사이가 너무 무미건조해 보이지 않나? 물론, 그냥 지인 정도의 사이라면 휴지 추천.
그러나 조금 더 센스 있는 집들이 선물을 통해 진심 어린 축하와 새 집에 오래도록 내 흔적(?), 존재감(?)을 나타내고 싶다면 프리미엄 호텔 수건을 강력히 추천하는 바이다. 요즘 가장 트랜디한 타올 선물로 나를 초대한 집주인으로부터 하트 뿅 눈망울을 얻어내 보자.
집들이 선물 추천 (더보기)
01. TWB


목화 본연의 색으로 은은한 베이지 빛을 띄는 바탕에 세 줄 스트라이프가 포인트인 수건이다.
면을 염색하지 않았기 때문에 간혹 갈색의 점들이 보일 수 있는데, 이것 역시 염색의 흔적이 아닌 목화 씨의 흔적이라고. 스트라이프 색상은 빨간색과 초록색, 검은색 총 3가지다.
신혼 부부가 집주인이라면 센스 있게 두 가지 색상을 선물해보자. 요즘에 부부끼리도 수건을 따로 써서 서로 다른 색상의 수건을 선호한단다.
▪️ 가격: 49,000원 ▪️ 상품명: 스트라이프 페이스 – N(내추럴) 5P 세트(3컬러) ▪️ 특징: 코마사100%면, 중량 200g, 크기 40X82 |
02. 디어리얼


타월에 컬러감과 패턴을 넣어 인테리어에 포인트가 되는 수건이다. 단순히 예쁜 수건인가 싶지만 HANILON AB+ 첨단 항균 기능성 원사를 써서 각종 균의 증식을 원천 차단해 타올 속까지 99% 항균이 되는 타올이라고.
아토피 같은 피부염이 있거나, 여드름성 피부 등 피부가 염증에 취약한 편이거나 알러지가 있다면 항균 수건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 아닐까 싶기도.
꼼꼼한 공정을 통해 먼지 날림이 거의 없고, 화학 염료가 아닌 친환경 원료를 사용한 EFD 저염색 공법으로 흡수율을 더 높인 것이 특징. 게다가 세로 사이즈를 10cm 더 길게 빼서 국내 일반 타올들 보다 월등히 길다.
4개 세트 구매 시 박스에 담은 선물패키지 형태로 배송된다. 이 정도면 더 고민할 필요가 있을까?
▪️ 가격: 41,000원 ▪️ 상품명: 숲숲수건 4P(선물패키지) ▪️ 특징: 중량 200g, 크기 40x90cm, |
03. 테리파머


100% 미국 목화솜으로 만든 테리파머 수건이다. 일명 7성급 호텔 수건이라고도 하는 프리미엄 수건인데, 코마사 원단으로 만들어져 먼지와 이물질 발생이 극히 적다고. (코마사는 코밍 공정이라고 해서 원사를 빗질해 미세먼지와 이물질을 제거하는 공정을 거친 실로 내구성이 뛰어난 최고급 면사라고 한다)
테리파머 수건의 중량은 200g으로 일반적으로 말하는 고중량(170g)와 초고중량(220g) 사이에 위치한 수건이다. 수건은 중량별로 특징이 다른데 보통은 중량이 클수록 프리미엄이다.
테리파머 수건은 초고중량에 가까운 프리미엄급 수건으로 내구성이 매우 좋은 편. 게다가 10가지가 넘는 색상으로 취향에 맞게 선물이 가능하다. 기본에 충실한 프리미엄 타올이라 자주 품절되는 만큼 보일 때 사두는 게 더 좋을 정도.
▪️ 가격: 35,900원 ▪️ 상품명: 무형광 호텔수건 200g 10장(리본포장) ▪️ 특징: 중량 200g, 크기 40x80cm, 무형광, 코마사면 |
04. 위어그리


여행을 매우 좋아하거나, 일반적인 것을 좋아하지 않는 집주인에게 선물하면 좋을 프리미엄 소재 디자인 수건이다.
본다이비치, 아이스버그, 옵저버토리힐, 퀸스타운의 평화로운 풍경이 담긴 총 4개의 옵션이 있고 모두 코마사 40수에 면 100%, 200g의 고중량 스펙 프리미엄 수건이다.
깨끗한 화장실에 빳빳하게 걸어 놓으면 갤러리 같은 느낌이 들고, 해변에 갈 때 비치타올처럼 챙겨가도 좋아 보인다. 평소 여행을 즐기거나 여행지 풍경을 자주 감상하는 집주인에게 초대 받았다면 과감한 디자인의 위어그리 제품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참고로 이 제품은 오늘의집 단독상품으로 다른 곳에서는 구매가 어렵다.
▪️ 가격: 29,000원 ▪️ 상품명: Essential Premium towel 4P SET ▪️ 특징: 중량 200g, 크기 40x80cm, 무형광, 코마사 |
05. 네추럴코튼


보통의 욕실이 무채색인 만큼 화사한 색상의 수건으로 컬러감을 더하고 싶은 사람도 있을 것이다. 수건에서는 좀처럼 보기 어려운 코랄핑크와 옐로우, 블루, 그린 색상이 눈을 사로잡는다.
평소에도 컬러풀한 옷을 자주 입고 다니는 집주인이라면 무채색의 무난한 디자인의 수건 대신 과감한 색상의 수건을 집들이 선물로 전달해보는 건 어떨까? 매일 아침 저녁으로 화사한 새 수건에 설렐 모습을 상상하면서.
참고로 예쁘기만한 게 아니다. 40수 코마사를 사용해 먼지가 적고 OEKO-TEX 1등급 섬유로 아기도 쓸 수 있다. 200g의 고중량으로 내구성과 흡수력이 좋아 오래 사용할 수 있다.
▪️ 가격: 21,400원 ▪️ 상품명: 국내산 항균 40수 코마사 고급 호텔수건 200g 5장 ▪️ 특징: 중량 200g, 크기 40x80cm, 코마사면 |
🐝집꾸미기 꿀정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