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친구하면 안 되는 여자 관상의 특징과 이유 7

관상학에선느 사람의 성격과 운명을 얼굴을 통해 읽을 수 있다고 믿는다. 특히 친구를 사귈 땐 상대의 성격과 에너지를 신중하게 판단하는 게 좋은데, 이 역시 관상학을 통해 판단을 해볼 수 있다. 물론 재미로 보자.

관상학적으로 절대 친구로 삼으면 안 되는 여성의 특징과 그 이유를 정리해봤다.

1. 지나치게 얇고 짧은 눈썹

눈썹은 관상에서 그 사람의 성격과 대인관계 능력을 의미한다. 눈썹이 지나치게 얇고 짧은 여자는 관상학적으로 감정 기복이 심하고 예민한 성격을 지녔다고 해석된다.

이런 사람은 쉽게 감정적으로 불안해지고 관계에서 상대방을 자주 의심하거나 질투할 가능성이 높다. 이런 성향 때문에 오랜 친구 관계를 유지하는 게 어렵고, 작은 문제로도 갈등이 생길 수 있다.

2. 눈이 날카롭고 위로 치켜 올라가 경우

눈매가 날카롭게 위로 치켜 올라간 여자는 관상학적으로 강한 경쟁심과 공격적인 성향을 지니고 있을 가능성이 크다고 본다. 이런 사람은 타인의 성공에 질투를 느끼거나 경쟁 관계로 변하기 쉽다.

친구 관계에서도 상대방을 무시하거나 지나치게 지배하려는 태도를 보일 수 있어서 결국 친구 간의 신뢰가 깨지는 일이 발생할 수 있다. 이런 사람과는 협력보다는 경쟁과 갈등이 발생할 가능성이 크기 때문에 친구 관계로는 적합하지 않다.

3. 입이 지나치게 크고 입꼬리가 아래로 처진 경우

입은 그 사람의 대화 습관과 성격을 반영한다. 입이 지나치게 크고 입꼬리가 아래로 처진 경우에는 말이 많고 부정적인 성향을 가진 사람일 가능성이 높다. 이런 여자는 자주 불평을 하거나 타인의 단점을 비판하는 경우가 많아 친구 관계에서 갈등을 일으킬 수 있다.

또한 이런 성향의 사람은 대화할 때 상대방의 감정을 고려하지 않고 자기 중심적인 말을 할 가능성이 크다. 부정적인 에너지가 넘치기 때문에 친구로서 지내면 심리적으로 지치게 될 수 있다.

4. 코끝이 너무 뾰족하거나 들린 경우

코는 재물 운뿐만 아니라 성격을 나타내는 중요한 관상 요소다. 코끝이 지나치게 뾰족하거나 들려 있는 여자는 관상학적으로 이기적인 성향을 지녔다고 해석된다. 이런 사람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타인을 쉽게 이용하거나 배신할 가능성이 있다.

친구 관계에서도 진정한 의미의 우정을 나누기보다는, 자신의 이익에 맞는 한에서만 친구를 유지하려는 경향이 있다. 이런 사람과는 신뢰를 쌓기 어려워 진정한 우정을 만들기 어렵다.

5. 광대뼈가 지나치게 돌출된 경우

광대뼈는 그 사람의 에너지와 성격을 나타낸다. 광대뼈가 지나치게 돌출된 여성은 관상학적으로 지배욕과 자기주장이 강하다고 여겨진다. 이러한 성향의 여자는 친구 관계에서도 자기중심적인 태도를 보이며, 다름 사람의 의견을 무시하거나 자신의 방식대로만 상황을 이끌려고 한다.

또한 이런 사람은 타인과의 협력보다는 갈등을 일으킬 가능성이 높아, 친구로서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어렵다.

6. 눈동자가 지나치게 작고 흐릿한 경우

눈동자는 그 사람의 성실성과 진정성을 나타낸다. 눈동자가 지나치게 작거나 흐릿한 경우, 관상학적으로 성실하지 않거나 속마음을 감추려는 성향을 가졌다고 해석된다. 이런 사람은 친구 관계에서 진정성을 갖기 어려우며, 겉으로는 친절해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는 진심을 다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이런 유형의 사람과 친구 관계를 맺으면, 나중에 신뢰를 깨는 사건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7. 귀가 작고 붙어있는 경우

귀는 그 사람의 인내심과 대인관계에서의 성숙도를 나타낸다. 귀가 작고 머리에 붙어 있는 경우, 관상학적으로 인내심이 부족하고 단기적인 관계를 중시하는 성향이 있을 수 있다. 이런 사람은 친구 관계에서 갈등이 생기면 쉽게 관계를 끊으려 하거나, 자신의 감정을 조절하지 못해 관계가 단절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다.

장기적인 우정이 필요한 관계에서는 이런 유형의 사람과의 친분은 위험할 수 있다.

결론

관상학적으로 친구 관계에서 피해야 할 여자의 특징을 살펴봤다. 사실 관상은 절대적인 기준은 아니지만, 성격적 특징을 미리 파악하고 조심하는 데는 유용할 수 있다.

또 상대방의 성향을 잘 이해하고 신중하게 관계를 맺는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물론, 관상이 절대적인 기준이 아니기 때문에 예외적인 경우도 반드시 있을 수 있다는 점은 유념해야 하겠다.